손준호♥김소현, 소속사 대표 김준수 15년만 예능 출연에 화끈 서포트 “도시락 100인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소속사 대표 김준수의 예능 출연을 응원했다.
10월 29일 김준수 공식 채널에는 'XIA ㅣ Behind the Scenes: MBC 라디오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대기실에는 김준수를 응원하러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기다리고 있었다.
"축하합니다 대표님"이라며 김준수보다 더 감격스러워한 부부는 "연휴를 반납하고 왔다. 오늘은 대표님 아니고 '라디오스타' 후배"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소속사 대표 김준수의 예능 출연을 응원했다.
10월 29일 김준수 공식 채널에는 'XIA ㅣ Behind the Scenes: MBC 라디오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준수의 '라디오스타' 녹화 비하인드가 담겼다.
김준수는 15년 만의 MBC 예능 출연인 만큼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녹화가 이뤄질 장소는 상암 MBC. 김준수는 "라디오와 '심야괴담회'로 갔었다. 상암동 MBC를 처음 들어가 봤던 게 군인 시절 때 홍보 영상을 촬영하러 갔었다. 그때도 들어가면서 낯설었고 '이번이 마지막이겠지'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대기실에는 김준수를 응원하러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기다리고 있었다. 두 사람은 김준수가 수장으로 있는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였던 것. "축하합니다 대표님"이라며 김준수보다 더 감격스러워한 부부는 "연휴를 반납하고 왔다. 오늘은 대표님 아니고 '라디오스타' 후배"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특히 손준호, 김소현 부부는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도시락 100인분까지 준비해 놀라움을 안겼다. 예상치 못한 서포트에 김준수는 "감사합니다. 팀 김준수 리더(김소현)와 멤버(손준호)가 직접 해줬다. 진짜 감동이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채시라, 연예인 뺨치는 23세 딸 김채니 공개 “꼬마 숙녀 진짜 숙녀 됐다”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