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음악 스펙트럼 넓혔다…기대되는 첫 정규 'CALL BACK'

박서연 기자 2024. 10. 30.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가 첫 정규 앨범 ‘CALL BACK’(콜 백)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Affection’(어펙션)은 민호가 처음 시도하는 아프로비트 기반의 R&B 팝 곡으로, 깊은 바다에 비유한 상대방에게 물에 서서히 잠기듯 빠져들 수밖에 없음을 그려낸 가사와 나른하고 섹시한 무드가 잘 어우러진다.

또 다른 신곡 ‘Something About U’(썸띵 어바웃 유)는 무게감 있는 킥과 그루비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뤄 강렬하고 관능적인 인상을 남기는 곡으로, 다이내믹하게 빌드 업되는 드럼 사운드가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가사에는 더 알고 싶은 대상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

또한 민호는 30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효연의 레벨업(Hyo’s Level Up)’ 채널에서 공개되는 ‘밥 잘 사주는 효연 선배’ 콘텐츠에 출연, 소녀시대 효연과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주제로 유쾌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민호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