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하늘은 높고 난 살 찌는구나”…‘170cm 53kg’ 정가은 탄력몸매 비결은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boyondal@mk.co.kr) 2024. 10. 30.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가은이 집에서도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정가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내 자전거를 타고 있는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가은은 민소매에 레깅스 차림으로 열심히 실내 자전거의 페달을 밟고 있다.

키 170cm에 체중 53kg으로 알려진 정가은의 군살 없는 몸매가 눈길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가은이 집에서도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배우 정가은이 집에서도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정가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내 자전거를 타고 있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게시물에 “천고마비의 계절, 하늘은 높고 나는 살이 찌는구나”라며 “요즘 운동 갈 시간도 없고. 날씨도 슬슬 추워지고, 나가기싫어지네”라고 적었다.

이어 “그래도 운동은 해야하니까. 이왕하는운동 효율적으로 땀도 빼고 재미도 있고 게임하면 운동하니까 시간가는 줄 모름”이라고 썼다.

배우 정가은이 집에서도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영상출처 =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서 정가은은 민소매에 레깅스 차림으로 열심히 실내 자전거의 페달을 밟고 있다. 키 170cm에 체중 53kg으로 알려진 정가은의 군살 없는 몸매가 눈길을 모았다.

실내 자전거는 시간당 약 800kcal을 소모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심장 건강 개선과 근지구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집에서 안성맞춤이다.

무엇보다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면서도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다만 운동 중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깨에 힘을 빼고 복부에는 힘을 주며 허리는 적당히 세워야 한다. 무리하게 운동하면 무릎이 다칠 수 있어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