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업소 출입 논란에 ‘슈돌’도 ‘살림남’도 흔적 지우기[종합]

박아름 2024. 10. 30. 14: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가 유흥업소 출입 논란이 불거진 FT아일랜드 최민환 흔적 지우기에 나섰다.

10월 30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이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도 최민환 출연분에 대한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앞서 '슈돌' 측 역시 뉴스엔에 "공식 홈페이지 및 웨이브에서 최민환 가족 방송분 다시보기 VOD 서비스가 중지됐으며 유튜브 등 모든 공식 계정에서 해당 영상을 삭제 처리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KBS가 유흥업소 출입 논란이 불거진 FT아일랜드 최민환 흔적 지우기에 나섰다.

10월 30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이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도 최민환 출연분에 대한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회차들의 VOD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최민환은 율희와 함께 2018년 12월 '살림남'에 합류,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0년 2월 하차한 최민환 율희 가족은 2021년 9월 프로그램에 재합류해 1년 간 함께했지만 해당 방송분이 KBS 디지털 편성부 방침에 따라 비공개로 전환되면서 최민환 가족의 흔적은 사라져버렸다.

앞서 '슈돌' 측 역시 뉴스엔에 "공식 홈페이지 및 웨이브에서 최민환 가족 방송분 다시보기 VOD 서비스가 중지됐으며 유튜브 등 모든 공식 계정에서 해당 영상을 삭제 처리했다"고 밝혔다. '슈돌'은 KBS 대표 육아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는 방송에 노출된 아이들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한편 최민환 율희는 지난 2018년 결혼 후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이후 최민환은 지난 4월 세 자녀와 함께 '슈돌'에 합류해 6개월 간 일상을 공개해왔지만 사생활 논란으로 6개월 만에 불명예스럽게 하차하게 됐다.

지난 10월 24일 최민환 전처 라붐 출신 율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1년 전 최민환의 업소 출입 사실을 알게 됐다며, 최민환이 업소 관계자인 남성과 통화한 녹취록을 공개해 파문이 일었다.

이후 최민환은 가오슝에서 열린 FT아일랜드 단독 콘서트에서 가림막 뒤 공간에서 드럼을 연주했으며, 잠정 활동 중단을 알렸다.

경찰은 최민환의 성매매 혐의와 강제추행 혐의에 대해 수사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