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웍스, 'AIoT 국제전시회 2024'서 AI·SW 솔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스트웍스가 10월30일~11월1일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AIoT 국제전시회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소프트웨어(SW) 전 주기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테스트웍스는 이 행사에서 AI 모델 관리 솔루션 블랙올리브의 데모를 시연한다.
김충언 테스트웍스 영업전략본부 본부장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하고 고객의 AI 혁신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스트웍스가 10월30일~11월1일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AIoT 국제전시회 2024'에 참가해 인공지능(AI)·소프트웨어(SW) 전 주기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테스트웍스는 이 행사에서 AI 모델 관리 솔루션 블랙올리브의 데모를 시연한다. 노코드 기반 AI 모델 학습·생성 기능과 학습시킨 자동화 모델의 성능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AI 모델 검증 시험 절차에 대한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이 기업은 모델 개발의 목적성에 따라 모델 성능을 확인하고, 제시된 성능 기준 기준에 따라 평가한 최종 시험결과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차세대 반도체 개발 과정에 최적화된 시험·검증 통합 관리 솔루션 테드웍스를 선보인다. 이 솔루션은 반도체 개발 현장 내 △개발보드 운영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검수 환경 구축 △분산된 팀의 하드웨어·보드 이용을 위한 물리적 자원 필요 △통합 테스트에서 발견되는 결함의 원인 추적 어려움 등의 문제를 해결한다.
김충언 테스트웍스 영업전략본부 본부장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하고 고객의 AI 혁신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하이 NA EUV 도입…1나노 초미세 공정 도전
- 교육부 “동맹휴학 불가 원칙 변함 없다…2025년 재조정은 불가”
-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본격화…여동생 정유경 회장 승진
- “영국판 유괴의날 나온다”...K방송영상콘텐츠 월드투어 '시리즈온보드'
- '공짜 선언' 스포티파이, 신규 설치 급증…멜론·지니뮤직 위협
- 일론 머스크 AI 기업 'xAI', 수십억 달러 투자 유치 추진…기업가치 55조원
- 카톡 활용해 공공 예산 절감…행정 효율도 높였다
- 배민, '우아콘 2024'서 IT 기술력 뽐내…“글로벌 협력 강화”
- [단독] '아주' 달라진 우리금융저축銀, 독립 전산망 구축 추진
- 11월 경기전망지수 77.1…2개월 만에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