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성생명, 내달 1일 홈 개막전서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농구단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삼성생명은 11월 1일 오후 7시 하나은행을 상대로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홈 개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노진주 기자]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농구단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삼성생명은 11월 1일 오후 7시 하나은행을 상대로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홈 개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구단은 "경기장 입장은 오후 5시 30분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500명의 관객에게는 '주말은 굿즈다' 이벤트를 진행해 블루밍스 티셔츠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블루밍스의 매 주말 홈경기(금,토,일,공휴일)에는 선착순 500명의 관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굿즈를 증정한다. 입장 후 경기장 복도에서는 선수단 프로필 사진을 전시한 액자도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개막전 공식 행사는 오후 6시 10분부터 시작하며 비시즌 선수단의 훈련 영상과 신규 인트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구단은 "경기 시작 전에는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소속의 안세영 선수가 셔틀콕을 이용하여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배드민턴 라켓까지 선물로 준비했다"라고 알렸다.
이날 경기 승리시에는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1층에서 하이파이브 세리머니를 펼치고 미니사인회도 진행한다. 미니사인회는 경기 중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여명을 선발한다.
이밖에 모나용평 숙박권, 에버랜드 이용권, 온잠배게, 버팔로 텐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해태제과 과자, 뜸들이다 등을 경기 중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용인 삼성생명의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또는 WKBL 앱에서 경기 시작 후 30분까지 현장 구매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