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랭킹] '안팎으로 희소식 넘쳐나네' 박서진, 팬들 뜨거운 사랑에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왕좌에 올랐다.
10월 '청룡랭킹'에서 박서진은 2만1138표를 얻어 당당히 1위에 올랐다.
박서진은 이번 투표에서 확고한 팬들의 지지를 등에 얻고 일찍이 1위에 올랐다.
이가운데 각종 지역축제 섭외 0순위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박서진은 최근 두번째 새 집 짓기에 나선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구의 신' 박서진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왕좌에 올랐다.
10월 '청룡랭킹'에서 박서진은 2만1138표를 얻어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지지율은 36.99%다.
2위는 7991표를 얻은 이승윤이 차지했다.
박서진은 이번 투표에서 확고한 팬들의 지지를 등에 얻고 일찍이 1위에 올랐다. 노래 등 볼거리 많고 들을거리 넘치는 무대는 기본, 인기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보여준 진솔한 모습에 날이갈 수록 더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가운데 각종 지역축제 섭외 0순위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박서진은 최근 두번째 새 집 짓기에 나선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최근 '제17회 마포나루 새우젓축제'에 출연한 뒤 서울 마포구 '효도밥상' 사업에 15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착한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청룡랭킹'은 청룡영화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주최사인 스포츠조선과 셀럽챔프가 함께 진행하며, 매달 수상자 선정과 더불어 반기별 수상자를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제의 스타들을 선정한다. 6개월에 한 번씩 뽑히는 반기별 수상자(베스트 배우, 베스트 예능인, 베스트 가수)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진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LA ♥아내+UCLA 딸” 김종국, 美 목격담에 진땀..숨겨진 가족 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