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의리에 이은지 감동 “회사에 ‘가요광장’ 잡아달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의 의리가 개그맨 이은지를 감동시켰다.
10월 30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지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카리나는 이에 "(스케줄이) 잡힌 게 아니라 잡아달라고 한 것"이라고 말해 이은지를 감동시켰다.
이은지가 "너무 고맙다"고 인사하자 카리나는 "의리가 있죠. 은지 언니 라디오 하는 거 나가고 싶다고 해서 회사에서 시간을 보고 잡아주셨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에스파 카리나의 의리가 개그맨 이은지를 감동시켰다.
10월 30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지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지는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지금 제일 바쁜 활동 2주 차잖나"라며 "'가요광장' 스케줄이 잡혔을 때 어떤 생각을 했냐"고 물었다.
이은지와 카리나는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었다. 카리나는 이에 "(스케줄이) 잡힌 게 아니라 잡아달라고 한 것"이라고 말해 이은지를 감동시켰다.
이은지가 "너무 고맙다"고 인사하자 카리나는 "의리가 있죠. 은지 언니 라디오 하는 거 나가고 싶다고 해서 회사에서 시간을 보고 잡아주셨다"고 밝혔다. 이은지가 박명수 라디오에 나오는 걸 보고 "너 왜 명수 선배 걸 자꾸 나가니. 내 걸 나와"라고 해 "그 멤버 그대로 왔다"고. 이은지는 "센스 만점에 의리를 지켰다"며 재차 감동을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채시라, 연예인 뺨치는 23세 딸 김채니 공개 “꼬마 숙녀 진짜 숙녀 됐다”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