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의료 상호운영성과 헬스케어의 미래” 11월 7일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AS코리아는 11월 7일(목)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의료 상호운영성과 헬스케어의 미래'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헬스케어 부문에서 디지털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의료 상호 운영성에 대한 요구와 필요성이 증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AS코리아는 11월 7일(목)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의료 상호운영성과 헬스케어의 미래'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헬스케어 부문에서 디지털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의료 상호 운영성에 대한 요구와 필요성이 증대하고 있다. 서로 다른 의료 시스템과 디바이스가 원활하게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상호운영성은 더 나은 의료 결과와 환자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환자의 안전과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세계 60여개국에 1,700여 헬스케어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SAS가 의료 상호운영성 확보를 위한 주요 요소와 함께 전세계 고객사에 구축한 사례를 통해 헬스케어 부문에서 분석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5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하이 NA EUV 도입…1나노 초미세 공정 도전
- [속보]취임 100일 한동훈 “상승경제 7법·AI 산업 집중 지원으로 성장 추구”
-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본격화…여동생 정유경 회장 승진
- 11월 경기전망지수 77.1…2개월 만에 하락
- 삼성SDS, 3분기 매출 3조 5697억, 영업익 2528억…전년대비 영업익 31%↑
- 로이터 “오픈AI, 브로드컴·TSMC와 자체 AI 칩 개발”
- 러 한복판서 50m 높이로 분출한 '오수'의 정체?
- 구글, 3분기 실적 예상 웃돌았다… “클라우드 매출 35% 증가”
- '1조 6000억대' 인도 재벌, 반려견에 유산 상속
- 현대차, 국내 최대 규모 재생에너지 공급계약…탄소중립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