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딸, 인형만한 사이즈 ‘깜찍’ 자는 모습이 벌써 “애국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딸의 생후 16일 근황이 공개됐다.
10월 30일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전복이(태명) 공식 계정에는 "대한민국만세 하고 주무시는 애국자 전복이에요. 크기는 인형만해요. 귀여운 쪼꼬미랍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엔 아기 침대 안에서 꿀잠을 자고 있는 전복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딸의 생후 16일 근황이 공개됐다.
10월 30일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전복이(태명) 공식 계정에는 "대한민국만세 하고 주무시는 애국자 전복이에요. 크기는 인형만해요. 귀여운 쪼꼬미랍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엔 아기 침대 안에서 꿀잠을 자고 있는 전복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누워 있는 인형과 똑같은 사이즈로, 팔을 위로 쭉 뻗고 자고 있는 모습이 앙증맞은 매력을 자아낸다. 통통한 볼살이 깜찍하기 그지없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얼굴이 매일 매일 다른 거 같아요. 점점 더 예뻐지는 전복이", "전복이 신생아 침대가 벌써 작은 듯하네요", "넘 사랑스러워요", "무슨 꿈을 꾸며 잘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난임으로 시험관 시술을 해 임신에 성공한 부부는 지난 10월 14일 제왕절개로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채시라, 연예인 뺨치는 23세 딸 김채니 공개 “꼬마 숙녀 진짜 숙녀 됐다”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