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명품백 로비’, ‘양다리’…사생활 논란 터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다리', '다른 남자와 잠자리', '샤넬백 로비' 등 자극적인 단어들로 요란하다.
바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명성을 얻은 셰프 트리플스타(본명 강승원)의 사생활 논란이 터졌다.
A씨는 트리플스타를 취업시키기 위해 샤넬백 로비도 했다고 폭로했다.
한편 트리플스타는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섬세한 요리 실력과 훈남 비주얼로 단숨에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파파라치 전문 매체인 ‘디스패치’는 트리플스타 전처 A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A씨는 2014년 트리플스타와 연애를 시작해 2022년 5월 결혼했지만, 3개월만에 이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혼인신고도 하지 않은 사실혼 상태였다고. 또 A씨는 트리플스타의 레스토랑에 1억 5000만원을 투자한 투자자이기도 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2014년에 A씨는 사업차 미국에 거주하고 있었고, 트리플스타는 ‘르 꼬르동 블루’의 유학생이었다. A씨는 트리플스타를 취업시키기 위해 샤넬백 로비도 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해 트리플스타는 “자신의 실력과 능력으로 ‘베누’에 채용됐다”라고 반박했다.
A씨는 트리플스타와 연애, 결혼 당시 트리플스타가 작성했다는 반성문과 편지를 증거물로 제시하기도 했다. 그 내용을 종합해보면 트리플스타는 잦은 여자 문제를 일으켰다. 특히 A씨에게 다른 남자와의 잠자리를 요구한 정황도 있어 충격을 더했다.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있을 무렵 트리플스타의 양다리 정황도 포착됐다. 또다른 여성 B씨는 디스패치에 “연애 4개월 만에 잠수 이별을 당했고, 트리플스타가 결혼하고 가게를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배신감이 컸고, 더 이상 가식적인 얼굴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디스패치의 취재 내용에 대해 트리플스타는 전반적으로 ‘사실이 아니다, 다른 부분이 있다’라고 주장했다. 현재 변호사를 고용한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트리플스타는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섬세한 요리 실력과 훈남 비주얼로 단숨에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과연 트리플스타가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
- 박진영, 11월 4일 깜짝 컴백…차주영·이이경과 MV 호흡
- 서유리 “하혈 쇼크로 위독…전 남편 연락 無”→이혼 이유 언급 (이제 혼자다)[TV종합]
- 소유, 하다하다 콧구멍까지…민낯보다 더 놀라운 ‘광녀’ (겟잇뷰티 프렌즈)
- 자산 총액 290조 대기업 외손자, 생활비 보니 ‘상상초월’ (금수저 전쟁)
- 클라라, AIFF아시아 국제 영화제 최고여배우상 수상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
- 조혜정, 다이어트 후 깡마른 어깨+각선미 ‘몰라 보겠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