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진짜 왜 이러나..'젖년이'→'씨X' 욕설 후 의미심장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젖년이'에 이어 방송 중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안영미가 의미심장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아이돌 라디오'를 진행 중인 선우에게 안영미는 "생방송 도중 팬 분들 요청이 오면 어떻게 하냐"라고 물었고, 그는 "팬들이 스케치북에 다 적어온다. 노래 나오면 그때 그걸 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안영미는 "그리고 뒤에 가서 씨X 하는 거냐"라고 물으며 생방송 중 욕설을 내뱉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젖년이'에 이어 방송 중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안영미가 의미심장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30일 안영미는 자신의 채널에 각종 야채가 가득 담긴 접시 위에 얼굴만 내밀고 있는 본인 사진을 업로드했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지만 어딘가 기묘한 느낌을 주고 있다.
안영미 사진을 본 이들은 "지금의 심정을 빗대신 건가요?", "안영미의 발언이 악의적인 것이 아님을 알고 있다", "전 재밌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날 안영미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 더보이즈 선우, 갓세븐 영재와 함께 대화를 나눴다.
'아이돌 라디오'를 진행 중인 선우에게 안영미는 "생방송 도중 팬 분들 요청이 오면 어떻게 하냐"라고 물었고, 그는 "팬들이 스케치북에 다 적어온다. 노래 나오면 그때 그걸 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안영미는 "그리고 뒤에 가서 씨X 하는 거냐"라고 물으며 생방송 중 욕설을 내뱉었다. 이에 게스트들이 당황하자 그는 "신발신발 하신다고요"라며 수습을 시도했다. 하지만 욕설은 그대로 방송에 나갔고, 많은 이들의 비판을 피할 수 없게 됐다.
안영미 논란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26일 그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tvN '정년이'를 외설적으로 패러디했다. 그는 윤정년(김태리 분)를 패러디한 '젖년이'로 등장, 판소리를 '이리 오너라. 벗고 허자'라고 개사하거나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몸짓을 보여 논란에 휩싸였다.
이런 잦은 논란에도 안영미는 별다른 사과 없이 침묵만 지키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안영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몰고 절벽으로"... '이혼' 서유리, 진짜 죽을뻔 했다
- 방송 촬영 중 비상... 걸그룹, 방송 중 '치아' 잃었다
- 연예인 전용기 내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최민환 난리인데... 업소 간 스타, 또 공개됐다
- '이혼' 진현근, '전처+아이' 숨기고 결혼한 거 맞았다
- "잘생긴 남자에 안끌려" 유인나, 공개연애 했는데...
- 세무사와 결혼한 이지혜, 44세인데 '셋째' 언급 ...축하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
- 김소연, '불륜' 저지른 남편과 이혼했다... ('정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