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경 "평범해 보이고 싶었는데…어떤 선택할지 기대 부탁"(강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윤경이 '강남 비-사이드'에서 맡은 캐릭터를 소개했다.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극본 주원규·연출 박누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누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가 참석했다.
한편, 총 8부작으로 제작된 '강남 비-사이드'는 오는 11월 6일 디즈니+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윤경이 '강남 비-사이드'에서 맡은 캐릭터를 소개했다.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극본 주원규·연출 박누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누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가 참석했다.
이 작품은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김형서)를 찾는 형사와 검사, 그리고 의문의 브로커, 강남 이면에 숨은 사건을 쫓기 위해 서로 다른 이유로 얽힌 세 사람의 추격 범죄 드라마다.
하윤경은 극 중 성공을 쫓는 야망 찬 검사 민서진으로 분한다. 이날 그는 "초반에는 이 인물이 가장 평범해 보였으면 좋겠더라. 우리 모두 다 성공하고 싶어서 앞으로 나아가지만 '타협을 할 거냐', '신념을 지킬거냐' 모두 고민하지 않나"라고 운을 뗐다.
이어 "(민서진이) 평범한 검사로 보였지만 사건이 전개되면서 어떤 방식으로 눈이 머는지,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를 전반적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총 8부작으로 제작된 '강남 비-사이드'는 오는 11월 6일 디즈니+에서 첫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4 아시아송 페스티벌X문화잇지오' 성료…글로벌 문화 향기로 물들다
- 고준희 대표작 'SNL코리아' 됐다, 여배우 화제성 1위 차지!
- "재건축 아파트"…곽범·엄지윤 '아파트' 뮤비 패러디 웃음 '빵' [소셜in]
- '먹잘알' 김대호·이장우 반찬 기행…'대장이 반찬' 1차 티저 공개
- 금동현·가온, '쇼! 챔피언' MC 코너 특집 방송!
- '선업튀' 빌런 허형규, 변우석에게 잔소리 들은 사연(짠남자)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