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사랑의열매에 1227만원 기부...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이 선향 영향력을 실천했다.
3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1227만여 원을 기부했다.
가수 임영웅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동시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1년부터 사랑의열매에 꾸준히 '영웅시대' 이름으로 성금을 기부해왔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항상 가수 임영웅의 꿈을 응원하며 함께하는 건행의 팬클럽이 되고자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1227만여 원을 기부했다.
팬클럽 회원들이 참여해 모아진 기부금 1227만여 원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생활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2020년부터 올해로 5년째를 이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전국 규모의 영웅시대 팬클럽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상에서 활동을 시작해 점차 각 지역별로 봉사나 헌혈, 기부 등을 다양하게 실천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동시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1년부터 사랑의열매에 꾸준히 ‘영웅시대’ 이름으로 성금을 기부해왔다.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또한 그 뜻에 동참하여 나눔리더스클럽으로 나눔의 행보에 함께하고 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항상 가수 임영웅의 꿈을 응원하며 함께하는 건행의 팬클럽이 되고자한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더블 싱글 ‘온기’를 발매하고 콘서트를 이어가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중 최고 매출 기록을 세우는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김형서, 강남 에이스의 실종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윤경, 차가운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지창욱, 시크한 블랙 매력 - 스타투데이
- 조우진 “연기 묵직함 위해 고3 이후 최고 몸무게 찍었다” (‘강남 비-사이드’)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우진, 슈트의 정석 - 스타투데이
- [포토] 하트 케미 넘치는 ‘강남 비-사이드’ - 스타투데이
- [포토] ‘강남 비-사이드’, 매력 넘치는 출연진 - 스타투데이
- [포토] ‘강남 비-사이드’의 박누리 감독 - 스타투데이
- [포토] 김형서, 해맑게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트리플스타, 전처+전여친 양다리였나...충격 사생활 폭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