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면 최대 연 7%…고려저축 '마이버킷 ESG 걷기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광그룹 계열 고려저축은행이 11월 한 달간 마이버킷 정기적금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연 3%p를 주는 '마이버킷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걷기 챌린지'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걷기 챌린지는 걸음 수에 따라 연 1~3%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태광그룹 계열 고려저축은행이 11월 한 달간 마이버킷 정기적금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연 3%p를 주는 '마이버킷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걷기 챌린지'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걷기 챌린지는 걸음 수에 따라 연 1~3%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20만보를 걸으면 우대금리 연 3%, 18만보는 2%, 15만보는 1%를 준다. 구간별 우대금리는 선착순 100명 한정이다.
마이버킷 정기적금은 기본 금리 연 4%인 점을 고려하면 최고 연 7%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 고려저축은행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최소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걸음 수는 건강관리 앱' 워크온(Walkon)'을 통해 참여한 뒤 기록할 수 있다.
박다현 고려저축은행 고뱅크(GOBANK)사업팀 관계자는 "챌린지를 통해 고객들은 건강과 금융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ESG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지개벽' 앞둔 거여마천…투자수요 몰린다 [현장]
- '우울증 갤러리'서 알게된 10대 4명과 성관계…졸피뎀까지 먹인 남성들
- 푸틴, 대규모 전략핵 연습 지시…"새로운 위협 대응 위한 것"
- HUG 자본확충 중단…"내년엔 전세보증 삐걱"
- 허은아 "김 여사가 만남 요청…거절했다"
- 서방 정보당국 "북한군 일부, 이미 우크라이나 내부 침투"
- 아키오와 만난 이재용…도요타서 테크데이 연 LG
- 주택조합장 향해 "미친개"·"능지처참" 비난…대법 "모욕죄 아니다"
- 민희진, '대표 재선임' 가처분 각하에…"하이브와 끝까지 해볼 것"
- 정신아 카카오 대표, '주 1회 재택' 집중 근무제 임직원에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