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비-사이드' 조우진 "강남서의 '요아정' 役..고3 이후로 최고 몸무게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가 뭉친 추격 범죄극 '강남 비-사이드'가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연출 박누리, 각본 주원규, 박누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강남 비-사이드'는 오는 11월 6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가 뭉친 추격 범죄극 '강남 비-사이드'가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연출 박누리, 각본 주원규, 박누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누리 감독, 조우진, 지창욱, 하윤경, 김형서(비비)가 참석했다.
조우진은 자신이 맡은 강동우 역에 대해 "실종사건을 맡으면서 강남서에 복귀하는데, 사건을 해결하려 할수록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더 해결하려는 의지를 불태우는 인물이다. 가까이 함께 두고 싶은 어른"이라고 소개했다.
강동우 역을 어떻게 준비했는지 묻자 그는 "친근하면서 정감있는 요즘 아저씨? '요아정'이라고 하더라"라고 웃으며 "외형적으로는 묵직했으면 좋겠다는 감독님의 디렉션이 있어서 고3 때 이후로 최고 몸무게를 경신했다. 살크업, 벌크업 다 했다"고 밝혔다.
'강남 비-사이드'는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를 찾는 형사와 검사, 그리고 의문의 브로커, 강남 이면에 숨은 사건을 쫓기 위해 서로 다른 이유로 얽힌 세 사람의 추격 범죄 드라마.
극 중 조우진은 과거 모종의 사건으로 좌천당했던 형사 강동우 역을, 지창욱은 강남 일대를 휘어잡은 무법자이자 스스로 용의선상에 오른 미스터리한 브로커 윤길호 역을 맡았다. 하윤경은 어떤 연줄도 없이 조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평검사 민서진 역을, 김형서는 강남을 뒤흔든 실종 사건의 핵심 인물이자 그 뒤에 숨겨진 거대한 실체를 손에 쥔 클럽 에이스 재희 역을 연기했다.
'강남 비-사이드'는 오는 11월 6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종로=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 공개 '상견례 프리패스상' - 스타뉴스
-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임신 위해 또.. - 스타뉴스
- 성유리, 쌍둥이 딸 공개..엄마 닮아 사랑스럽네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전여친·전부인 작심 폭로 - 스타뉴스
- 이홍기,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감쌌지만..FT아일랜드 2인 체제 결정 [공식]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