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쏜다…증평·진천·괴산·음성 '관광 리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진천군은 충북중부권관광협의회와 함께 중부4군(증평·진천·괴산·음성)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후기를 남기면 스마트기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진천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젊은 층 방문을 유도하고 진천의 농다리를 비롯해 중부4군 다양한 관광지를 전국에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증평·진천·괴산·음성=뉴스1) 엄기찬 기자 = 충북 진천군은 충북중부권관광협의회와 함께 중부4군(증평·진천·괴산·음성)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후기를 남기면 스마트기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관광지는 △진천 농다리, 초평호 미르309 출렁다리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괴산 산막이옛길, 산막이호수길 △음성 봉학골산림욕장이다.
이들 관광지를 방문하고 네이버 플레이스 관광지를 검색해 리뷰를 남기고, 리뷰를 캡처해 네이버 폼에 응모하면 된다.
지역별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리뷰 우수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따로 선물한다.
진천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젊은 층 방문을 유도하고 진천의 농다리를 비롯해 중부4군 다양한 관광지를 전국에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충북도와 중부4군은 2005년 3월 '충북중부권관광협의회'를 발족하고 중부지역 관광자원 개발·홍보와 관광 활성화에 함께 노력하고 있다.
sedam_081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하다 얼굴 가린 커플, CCTV 다 찍혔다…가게 폐업"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 듯"
- "5초만 만져보자는데, 싫다잖아 XX"…KTX 여승무원에 폭언 쏟은 노인
- 안영미, 라디오 생방송 중 아이돌 앞에서 "씨X"…욕설 방송 사고
- '오남매 아빠' 정성호 "다산 집안, 父 형제 16남매…친척 100명"
- "예약한 기억 없다"…고깃집 40인분 '노쇼' 군청, 녹취록에도 '발뺌'
- BTS 진 "축의금, 그냥 아는 사이엔 5만원…친한 친구여도 30만원은 많다"
- "3주 일한 샐러드 가게 40대 알바생…'1분 거리' 같은 업종 차렸다" 분통
- 얼굴 가리고 무인점포 턴 여자들…"1년째 못 잡아, 폐업 준비"[CCTV 영상]
- 딕펑스 김태현♥'최현석 딸' 최연수, 결혼 전제 열애 중…띠동갑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