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업계 최초 귀주마오타이 4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는 중국 대표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4종을 '귀주마오타이주 한국공식수입판매법인인 용성통상'과 함께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엄선된 호텔, 면세점 등 특정 브랜드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귀주마오타이를 와인25플러스에서 판매하고 대한민국 대표 주류 스마트 오더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받았다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는 중국 대표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4종을 '귀주마오타이주 한국공식수입판매법인인 용성통상'과 함께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엄선된 호텔, 면세점 등 특정 브랜드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귀주마오타이를 와인25플러스에서 판매하고 대한민국 대표 주류 스마트 오더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받았다고 분석했다.
이번 사전 예약 제품은 110여 가지에 달하는 깊은 잔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깔끔한 끝맛이 있는 장향형 바이주 귀주마오타이뿐만 아니라, '귀주마오타이 왕자주 골드' '귀주마오타이 왕자주' '귀주마오타이 순 2008' 등 다양한 구색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귀주마오타이는 중국에서 국가적 행사에 만찬주로 사용하고 있다.
5월 5일 단오절을 시작으로 1년에 걸쳐 7번 증류하고 8번 술을 걸러낸 후 5년간 숙성을 거쳐 출시된다.
이에 더해 GS리테일은 '그랜드 테이스팅'을 오는 31일 역삼동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테이스팅에선 약 500종 이상의 주류 시음이 가능하고 시간대별 스페셜 와인, 위스키 선착순 한정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하반기 행사엔 ▲세계적 마스터 소믈리에 데니스 켈리(Dennis Kelly)의 추천 와인 'BBC' 전용 부스 운영 및 와인 설명회 ▲영화배우 '박성웅' 위스키 홍보 ▲와인 장터 등이 진행된다.
참여 대상 인원은 우리동네GS, GS SHOP,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와인25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 등을 통해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부산 지하철 100kg 멧돼지 출몰…당시 상황 보니(영상)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배우 조윤희 "딸이 원하면 이동건에게 100% 보내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