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김동현,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 주연 활약…연기도 만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김동현이 숏폼 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공개된 올웨이즈(Alwayz)의 오리지널 숏폼 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는 총 40부작으로 방구석에 틀어박힌 재벌 2세를 사회화 시키는 조건으로 계약 결혼한 남자 '형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김동현이 숏폼 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공개된 올웨이즈(Alwayz)의 오리지널 숏폼 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는 총 40부작으로 방구석에 틀어박힌 재벌 2세를 사회화 시키는 조건으로 계약 결혼한 남자 '형준'의 이야기를 담았다.
극 중 김동현 히키코모리 후계자를 위해 고용된 계약 남편 형준으로 등장, 주연으로 첫 발탁되어 시작부터 큰 관심을 끌어모았으며 완벽한 감정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을 통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캐주얼 패션부터 홈웨어,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수려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동현은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출연에 이어 숏폼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아이돌을 넘어 배우로서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선보일 연기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이었다 "母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탓"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