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만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갤럭시 어워즈’ 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만도는 2023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2024 갤럭시 어워즈'에서 인쇄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HL만도를 비롯해 한국타이어, 롯데그룹, SK케미칼, OCI홀딩스 등 총 10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인쇄 부문' 선정 기업은 HL만도가 유일하다.
HL만도는 올해를 포함해 3년 연속 미국 LACP 비전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L만도는 2023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2024 갤럭시 어워즈'에서 인쇄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HL만도는 이번 보고서에 ESG 공시 국제 기준(ESRS·ISSB)을 선제 적용했다.
이번 어워즈는 HL만도를 비롯해 한국타이어, 롯데그룹, SK케미칼, OCI홀딩스 등 총 10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인쇄 부문' 선정 기업은 HL만도가 유일하다. HL만도는 올해를 포함해 3년 연속 미국 LACP 비전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갤럭시 어워즈는 미 머콤이 주관하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성과 보고서' 경연 대회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단장 빼라`는 지시 있었다고 들어"…채상병 사건 해병대 전 수사관 증언
- 흠뻑쇼 보러간 당신, 흠뻑 `바가지` 썼다…16만원 호텔비가 80만원으로
- 참혹한 가자지구…다친 동생 업고 힘겹게 걷는 6살 소녀의 사연
- "초등생에 강제로 음란물 시청, 신체접촉까지"…인천서 중학생 3명 고소 당해
- 류광지 금양 대표, 불성실공시 공식 사과…"기대 부응 못해"
- 대웅·종근당 vs 제일·동아 vs 이노엔·보령 `위장약 혈투`
- 다음달 임기 반환점 맞는 尹, `김 여사 리스크` 대응 방안 내놓을까
- 계열사도 손절한 삼전… 반전카드 `주목`
- 하나금융, 3분기 누적 순익 3兆 돌파 `역대 최대`…2027년까지 주주환원율 50%
- 美 대선 마지막까지 초박빙… 경합주 7곳서 결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