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4세 연하 남친♥에게 공개 프러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남자 친구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한다.
이날 방송에서 서동주는 4살 연하 남자 친구를 향한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선사한다.
서동주는 남자 친구와 내년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가수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선곡한 서동주는 "뮹뮹이(남자 친구 애칭)에게 불러주고 싶은 그런 가사더라"고 선곡 이유를 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남자 친구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한다.
3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미스쓰리랑'은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모델 출신 서정희, 서동주 모녀와 배우 장광, 전성애 부부가 '커플 천국' 팀으로 출격해 탑7 멤버들의 '솔로 지옥' 팀과 열띤 노래 대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서동주는 4살 연하 남자 친구를 향한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선사한다. 서동주는 남자 친구와 내년 6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가수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선곡한 서동주는 "뮹뮹이(남자 친구 애칭)에게 불러주고 싶은 그런 가사더라"고 선곡 이유를 말한다. 예비 신랑 '뮹뮹이'에게 바치는 서동주의 세레나데는 어땠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서정희와 가수 배아현의 대결 도중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이 발생했다고 한다. 무대에 선 서정희가 첫 소절 만에 음악을 중단하는 사태가 발생한 것이다. 대체 서정희가 음악을 멈출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배아현의 무대 또한 놀라움의 연속이었다고 전해진다. 가수 이미자의 '아씨'를 선곡한 배아현은 '정통 교과서'다운 압도적 무대로 출연진들의 극찬을 이끌어낸다.
특히 '리틀 이미자' 가수 정서주는 배아현의 무대에 대해 "리틀 이미자로서 이번 무대는 완벽했다. 흠잡을 곳이 없었다"며 연신 감탄한다.
한편 '미스쓰리랑'은 현장 방청단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 방청에 참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허웅, 전 여자친구 변호인 고소…"성폭력 무고 부추겼다"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