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김희원 기자 2024. 10. 30. 10:31
코미디언 안영미가 여러 구설 속에서 SNS에 올린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안영미는 30일 자신의 SNS에 “…”라는 문구를 붙이고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접시 위에 놓인 과일과 채소 사이로 환하게 웃고 있는 안영미의 얼굴이 합성되어 있다.
앞서 안영미는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서 ‘정년이’를 패러디한 ‘젖년이’를 선보였다. 다만 이 과정에서 미성년 캐릭터인 정년이를 성적으로 표현한 것에 대한 비판이 일었다. 패러디의 선을 넘어 비하와 조롱이라는 것.
또 지난 29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는 팬서비스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그리고 뒤에 가서 씨X”이라는 말을 뱉었다. 해당 발언은 뒤늦게 업로드 되는 라디오 ‘다시듣기’ 녹음본에서 삭제된 채 업로드 됐으나, 이미 생방송으로 욕설이 퍼진 후라 누리꾼들 사이에서 비판이 일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초점] “하늘에선 부디”...故 김수미 향한 추모는 ing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시비···‘너무 비슷한데?’ 찬반논쟁
- ‘이태원참사 잊었나’ 변우석·카리나 내리지도 못하고 귀가···차량사고까지 난 프라다 행사
- [전문]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아침내내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