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딸’ 최연수, 12살 차 딕펑스 김태현과 열애… “결혼 전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요리사 최현석 딸로 잘 알려진 모델 최연수(25)가 밴드 딕펑스 김태현(37)과 교제 중이다.
최연수 소속사 케이플러스홀딩스(YG케이플러스)는 28일 "최연수가 김태현과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쁜 인연을 이어가며 함께 더 먼 미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최연수와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사실상 인정했다.
최연수는 최현석의 2녀 중 장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 요리사 최현석 딸로 잘 알려진 모델 최연수(25)가 밴드 딕펑스 김태현(37)과 교제 중이다.
최연수 소속사 케이플러스홀딩스(YG케이플러스)는 28일 “최연수가 김태현과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열두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양가 부모에게도 서로를 소개하고, 내년 결혼을 목표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김태현은 이날 팬카페를 통해 최연수와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올린 글에서 “힘들 때 단단하게 옆에서 지켜주는 분을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쁜 인연을 이어가며 함께 더 먼 미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최연수와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사실상 인정했다. 다만 구체적인 결혼 시기는 언급하지 않았다.
최연수는 최현석의 2녀 중 장녀다. 2017년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등 여러 방송에 아빠 최현석과 함께 출연했다. 그해 수퍼모델 선발대회에 나갔으며, 2018년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도전하기도 했다. 2022년엔 웹드라마 ‘돈라이, 라희’ 주연을 맡았다.
딕펑스는 2007년 만들어졌다. 2010년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본격 데뷔했다.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4′에서 준우승하며 인기를 얻었다.
딕펑스 보컬인 김태현은 각종 드라마 OST나 솔로 앨범 등을 통해서도 활동 중이다. 취미는 요리로,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도 있다고 SNS를 통해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① “영재교육 사라지고 대학입시만 남았다”
- HD현대마린 급등에 1조 대박 예고... KKR 보유 1000만주, 내달 보호예수 풀린다
- “어디에 살든 15분 생활권 가능”… UAM 선두주자 中 이항, 상업 운행 코앞
- [벤처 인사이드] “하이퍼스케일러 수요↑램프업 시작됐다”...시총 1兆 돌파한 파두 남이현 대
- 중동·아프리카 5G 수요 공략 나선 통신장비 업계… 화웨이 이어 노키아·에릭슨·삼성도 경쟁 가
- [단독] ‘할인가’ 계약 뒤 ‘정상가’로 공제 환불한 헬스장에 공정위 “불공정 약관 아니다”
- 서울 아파트 시장 ‘냉기’ 언제까지 이어지나... “추가 금리인하가 관건”
- [스타트UP] 보령머드로 美 코스트코 뚫었다...글로벌 머드왕 꿈꾸는 비엠코스
- “훈장? 자네나 가지게”… 尹정부 훈장 거부한 국립대 교수
- “TSMC는 ‘역세계화’ 수혜자… 기술 경쟁력 잃은 삼성전자를 반면교사 삼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