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대출 쿠폰, 출시 1년 만에 40만명 이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가 대출 쿠폰 출시 1년 만에 쿠폰 이용자가 40만명을 돌파하고 대출 중개 건수가 629%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작년 10월 출시한 대출 쿠폰은 뱅크샐러드에서 대출 실행 시 금리를 할인해주는 쿠폰으로 고객은 보유한 쿠폰의 할인율 만큼 금리를 낮출 수 있다.
대출 쿠폰 출시 이후인 올해 상반기 대출 중개 건수를 전년동기비 629% 증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가 대출 쿠폰 출시 1년 만에 쿠폰 이용자가 40만명을 돌파하고 대출 중개 건수가 629%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작년 10월 출시한 대출 쿠폰은 뱅크샐러드에서 대출 실행 시 금리를 할인해주는 쿠폰으로 고객은 보유한 쿠폰의 할인율 만큼 금리를 낮출 수 있다.
대출 쿠폰은 대출 실행시 고객이 가진 쿠폰 중 가장 혜택이 큰 대출 쿠폰을 자동 적용해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1년간 가장 많은 캐시백을 받아간 고객은 201만원을 받았다.
뱅크샐러드는 작년 초 대출 중개 시장에 본격 진출하고 대환대출 플랫폼 참여와 대출 쿠폰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대출 쿠폰 출시 이후인 올해 상반기 대출 중개 건수를 전년동기비 629% 증가했다. 쿠폰 출시 후 40대 이상 신규 유저 비중은 9%에서 30%로 증가했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뱅크샐러드 대출 비교, 추천 서비스에서는 가장 낮은 금리와 가장 높은 한도 상품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체 대출을 진단하고 관련 팁을 제공하는 통합 대출 관리 서비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최정희 (jhid02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