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대관람차서 깜짝 뽀뽀.."처음이자 마지막"[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현호, 은가은이 대관람차 안에서 깜짝 뽀뽀를 해 안방에 '설렘주의보'를 발령시킨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7회에서는 박현호가 여자친구 은가은의 일일 매니저로 나서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스케줄을 마친 뒤 '남친 모드'로 변신해 로맨틱한 데이트에 나서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7회에서는 박현호가 여자친구 은가은의 일일 매니저로 나서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스케줄을 마친 뒤 '남친 모드'로 변신해 로맨틱한 데이트에 나서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박현호는 당진에서 행사를 하는 은가은을 위해 손수 차를 운전한다. 또한 행사장에 도착해 여자친구의 옷과 신발 등을 세심하게 챙긴다. 박현호의 응원 덕에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은가은은 "평소 당진에 오면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며 대관람차가 있는 인근 놀이동산으로 이끈다.
설레는 마음으로 대관람차에 오른 두 사람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며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풍긴다. 그러다 정상에 오르자 자연스레 뽀뽀를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연애부장' 심진화는 "진짜 아름답다!"라며 촉촉한 눈빛을 보내고, '교장' 이승철은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진짜 눈물이 난다"며 두 사람의 찐 사랑을 응원한다. 핑크빛 설렘으로 스튜디오를 꽉 채운 두 사람은 이후, 한 식당으로 이동한다. 식사를 하던 중, 은가은은 "나중에 어떤 아내가 되고 싶냐?"는 남자친구의 질문에 잠시 머뭇거린다. 그러더니, "어렸을 때는 결혼을 진짜 빨리 하고 싶었지만"이라며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다가 돌연 눈물을 쏟는다.
은가은의 속이야기를 묵묵히 듣던 박현호는 같이 눈시울을 붉히면서 공감하고, 자신이 꿈꾸는 가정상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놓는다. 나아가, 박현호는 "가은이가 내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다"라고 박력 있게 고백해 은가은의 눈물을 멈추게 만든다. 은가은을 다시 미소짓게 만든 박현호의 박력 넘치는 고백과, 이에 대한 은가은의 답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 공개 '상견례 프리패스상' - 스타뉴스
-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임신 위해 또.. - 스타뉴스
- 성유리, 쌍둥이 딸 공개..엄마 닮아 사랑스럽네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