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세음, 새 자작곡 싱글 앨범 ‘밤하늘 별이..’ 3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세음(Seeum)이 선선한 가을에 딱 적합한 새로운 신곡 '밤하늘 별이..'를 발매한다.
세음(Seeum)은 오는 10월 31일 낮 12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신곡 '밤하늘 별이..'를 공개한다.
특히 '밤하늘 별이..' 곡은 세음(Seeum)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하였다.
세음 측은 이번 신곡 '밤하늘 별이..'에 이어서 앞으로의 새로운 앨범도 계속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세음(Seeum)이 선선한 가을에 딱 적합한 새로운 신곡 ‘밤하늘 별이..’를 발매한다.
세음(Seeum)은 오는 10월 31일 낮 12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신곡 ‘밤하늘 별이..’를 공개한다.
’밤하늘 별이..’는 세음이 시작하는 연인들이 혹시나 연락이 올까 봐 아침에 일어나면 핸드폰부터 확인하는... 첫사랑의 설렘을 생각하며 작곡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R&B 장르의 노래이다. 특히 ‘밤하늘 별이..’ 곡은 세음(Seeum)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하였다.
또한 세음(Seeum)은 R&B, 발라드, 댄스 등 장르 구분 없이 모두 가능하며, 작곡 뿐만 아니라 작사와 일렉기타 연주, 통기타 연주, 모두 가능하다.
세음(Seeum)은 앞으로 꾸준히 대중성을 알려 활동할 예정이다.세음 측은 이번 신곡 ‘밤하늘 별이..’에 이어서 앞으로의 새로운 앨범도 계속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싱글앨범은 10월 31일 오후12시에 국내 및 해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12살 차 극복…결혼 전제 열애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로제·브루노 마스 ‘APT.’ 빌보드 차트 ‘HOT 100’ 8위 진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성매매 논란’ 최민환, 잠정 퇴출…FT아일랜드 2인 체제 결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진호, 불법도박→차용 사기 의혹도…경찰 “조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미니 12집, 美 ‘빌보드 200’ 5위 진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CNN ″북한군, 이미 우크라 침투″…첫 사망자설도
- 푸틴 지시에 육·해·공군 동원한 새 전략핵 훈련
- 제2개항 한 달 앞둔 '완전체' 인천공항…″탑승시간 40% 단축″
- 전 한미연합사령관 단독 인터뷰 ″한국, 우크라이나 지원 고려해야″
- '쓰레기섬' 막말에 트럼프 초비상…해리스, 의회폭동 현장서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