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딸, 인형 옆에 누우니 '쪼꼬미'...포즈도 예사롭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딸 전복이가 인형 같은 자태를 뽐냈다.
30일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전복이의 계정에는 "대한민국만세~하고 주무시는 애국자 전복이에요. 크기는 인형만 해요. 귀여운 쪼꼬미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전복이는 자신의 몸만한 토끼 인형과 아기 침대에 나란히 누워서 곤히 잠든 모습.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의 김다예와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딸 전복이가 인형 같은 자태를 뽐냈다.
30일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하는 딸 전복이의 계정에는 "대한민국만세~하고 주무시는 애국자 전복이에요. 크기는 인형만 해요. 귀여운 쪼꼬미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전복이는 자신의 몸만한 토끼 인형과 아기 침대에 나란히 누워서 곤히 잠든 모습. 양팔을 머리 위로 번쩍 들어 올리는 만세 포즈로 깊은 잠에 빠진 모습이 사랑스럽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의 김다예와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김다예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 지난 14일 딸을 품에 안았다.
임신 당시 체중이 80kg까지 늘었다고 밝힌 김다예는 최근 출산 하자마자 15kg이 빠졌다고 전하며 전보다 홀쭉해진 모습이 담긴 근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나 "아직 20kg 남았어요"라며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가기까지 아직 많이 남았음을 털어놨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톱스타 모녀의 막장 스캔들..“엄마가 내 남친과 재혼” (프리한19) […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