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와 결혼이라니"… 최현석 딸 최연수♥김태현, 과거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딕펑스 멤버 김태현(37)이 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인 최연수(25)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밝힌 가운데 최연수가 과거 딕펑스의 팬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29일 뉴스1에 따르면 밴드 딕펑스의 관계자는 "김태현이 최연수와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최연수는 평소에도 딕펑스의 팬임을 알려왔던 바 있다.
6년 전 최연수가 올린 SNS에는 딕펑스의 곡을 듣는 85만명 중 1위를 기록했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뉴스1에 따르면 밴드 딕펑스의 관계자는 "김태현이 최연수와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최연수의 소속사 KPLUS 또한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최연수는 평소에도 딕펑스의 팬임을 알려왔던 바 있다. 6년 전 최연수가 올린 SNS에는 딕펑스의 곡을 듣는 85만명 중 1위를 기록했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러면서 "(최연수는) 힘들 때 단단하게 옆에서 지켜주는 분을 만나게 됐다"며 "예쁜 인연을 이어가며 함께 더 먼 미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김태현은 밴드 딕펑스 보컬로 2010년 데뷔했다. 2012년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 4'에서 준우승을 거두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다양한 음반 활동과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최연수는 최현석 셰프의 장녀로 2018년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48'의 참가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박정은 기자 pje4545@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한소희 옷 입고 섹시 매력 발산… 절친 케미 '눈길' - 머니S
- 김지원, 성숙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 고혹적 매력 - 머니S
- "아슬아슬한 엉밑살"… 제니, 섹시한 보디라인 '아찔' - 머니S
- 김유정, 완벽 복근 공개… 귀여운 카우보이 패션 '반전 매력' - 머니S
- 전지현, 루이비통 컬렉션 화보 공개… 고혹적인 '눈빛' - 머니S
- 신세계 30일 임원인사... 소폭 물갈이 전망 - 머니S
- "언니가 말했어요"…서정희, 고 김수미 향한 그리움 - 머니S
- 서유리 이혼한 이유… "전남편, 죽을 위기에도 연락두절" - 머니S
- 대단지 아파트 귀해졌다… 올해 집들이 9% 감소 - 머니S
- 양산 호포역서 멧돼지 난동… 30대 남성 팔 물려 경상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