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중부4군 관광 후기 남기세요"…우수 리뷰어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중부4군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후기를 남긴 리뷰어에게 스마트기기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천군은 12월8일까지 충북도 중부권관광협의회 공동사업 '관광지 방문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지정 관광지는 진천군 농다리와 초평호 미르309 출렁다리, 증평군 블랙스톤 벨포레, 괴산군 산막이옛길과 산막이 호수길, 음성군 봉학골산림욕장이다.
충북도와 4개군(증평·진천·괴산·음성)은 2005년 3월 '충북중부권 관광협의회'를 발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천군 주관…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 지급
[진천=뉴시스] 연종영 기자 = 충북 중부4군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후기를 남긴 리뷰어에게 스마트기기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천군은 12월8일까지 충북도 중부권관광협의회 공동사업 '관광지 방문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지정 관광지는 진천군 농다리와 초평호 미르309 출렁다리, 증평군 블랙스톤 벨포레, 괴산군 산막이옛길과 산막이 호수길, 음성군 봉학골산림욕장이다. 행사 주관은 진천군이 담당한다.
충북도와 4개군(증평·진천·괴산·음성)은 2005년 3월 '충북중부권 관광협의회'를 발족했다. 중부지역 관광자원 개발·홍보와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는 협의체다.
지정 관광지를 방문한 후 네이버 플레이스에 상세한 리뷰(관광 후기)를 남기고 화면을 캡처해 네이버 폼에 업로드하면 된다. 지역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티콘(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우수 리뷰어에겐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 스마트기기를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y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