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클라우드, 대규모 경력직 공개 모집… 내달 1일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클라우드는 다음 달 1일부터 사업 전 분야에 걸쳐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KT 클라우드는 보다 다양한 예비 지원자들에게 채용 소식을 전하기 위해 서울 경기 등 주요 지하철 역사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클라우드는 다음 달 1일부터 사업 전 분야에 걸쳐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데이터센터 직군 전 분야에 걸쳐 실시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전형을 거친 최종 합격자들은 내년 초 입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자유 양식의 이력서 취합을 통해 서류 전형 문턱을 낮추고 실무면접에서의 실질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중시한다.
구체적인 채용 일정과 모집 직무는 내달 1일 공고가 게재되는 주요 채용 포털 및 KT 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클라우드는 보다 다양한 예비 지원자들에게 채용 소식을 전하기 위해 서울 경기 등 주요 지하철 역사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채용자에게는 통신비 복지 포인트 자기계발비용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KT 클라우드는 근로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하는 맞춤형 근무제도인 총량자율근무제를 통해 격주 금요일은 휴무일로 지정하는 등 유연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KT 클라우드는 이번 인력 확보를 통해 시장 성장 및 사업 영역 확대에 발 빠르게 대처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KT 그룹 내 MSP 사업 전개 CSP로서의 기술 내재화 등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 최고 수준의 운용 역량과 기술력을 갖춘 데이터센터 시장 지배력도 공고히 다져 나갈 예정이다.
최지웅 KT 클라우드 대표는 “KT 클라우드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주도권 선점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에 대비하고자 우수 인재들의 채용을 진행한다”며 “기술 중심 회사로의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KT 클라우드와 함께 더 큰 성장과 도전을 이어가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탄올 추진선 건조 다시 韓으로… 中과 기술 격차 여전
- SK하이닉스, 청주 M15X 공장 생산설비 발주 개시… “투자 앞당겨 수요 대응”
- 유럽 자동차 시장이 어쩌다가, 위기 시작은 중국
- 근육 늘리고 지방 줄이면 치매 위험 감소
- 故 김수미 “이렇게 예쁜데 어떻게 시골 할머니 하나 했지만…” 남다른 연기 열정 재조명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① “영재교육 사라지고 대학입시만 남았다”
- HD현대마린 급등에 1조 대박 예고... KKR 보유 1000만주, 내달 보호예수 풀린다
- “어디에 살든 15분 생활권 가능”… UAM 선두주자 中 이항, 상업 운행 코앞
- [벤처 인사이드] “하이퍼스케일러 수요↑램프업 시작됐다”...시총 1兆 돌파한 파두 남이현 대
- 중동·아프리카 5G 수요 공략 나선 통신장비 업계… 화웨이 이어 노키아·에릭슨·삼성도 경쟁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