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김우석♥강나언, 침울한 포토타임…최건만 빛났다 [포토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절대 눈이 마주쳐도, 웃어도 안 된다는 특명이라도 내려진 걸까.
청춘스타 커플 김우석과 강나언이 웃음기 하나 없이 포토타임을 마쳤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김우석과 강나언은 포토타임에서 유독 '뚝딱'대는 모습을 보였다.
취재진이 자리 이동을 요청하자 '인간 벽'이 된 최건을 중심으로 김우석과 강나언이 자리를 바꾸는 '웃픈'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절대 눈이 마주쳐도, 웃어도 안 된다는 특명이라도 내려진 걸까. 청춘스타 커플 김우석과 강나언이 웃음기 하나 없이 포토타임을 마쳤다.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 커플이라고 볼 수 없는 모습이었다.
29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우석과 강나언을 비롯해 출연 배우 최건, 손동표, 한채린 그리고 배하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지난 25일 열애를 인정한 김우석과 강나언이 처음으로 함께 공식석상에 서는 행사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에서 로맨스로 호흡을 맞춘 두 스타가 작품을 인연으로 연인으로 발전했기 때문. 이들의 하트 가득한 투샷과 열애 소감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김우석과 강나언은 포토타임에서 유독 ‘뚝딱’대는 모습을 보였다. 드라마 장르와 맞지 않게 웃음기도 없었다. 로맨스 작품에서 당연시 되는 주인공의 2인 구도도 없었고 또 다른 남자 주인공 최건을 가운데 세워놓은 3인 구도만 선보였다.
삼각관계에 놓인 주인공들의 단체 사진은 여주인공을 중심으로 남주인공들이 양 옆에 서는 것이 일반적인 구도다. 취재진이 자리 이동을 요청하자 ‘인간 벽’이 된 최건을 중심으로 김우석과 강나언이 자리를 바꾸는 ‘웃픈’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결국 두 사람은 눈도 마주치지 않고 멀찍이 선 채 무표정으로 포토타임을 끝냈다. 이들 사이에서 미소 짓는 최건만 밝게 빛났다.
이날 김우석은 “드라마 방송 전에 개인적인 일로 주목을 받게 돼 죄송하다. 오늘은 최대한 작품에 힘이 되고, 배우로서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서 “강나언 씨와 처음에 호흡을 맞출 때도 극본 리딩 때도 잘한다고 생각했다. 오히려 나는 배우는 입장이었다. 모든 배우들에게 에너지를 받았지만, (강나언에게) 가장 많이 배우고 에너지를 받아 케미가 좋았다”고 말했다.
강나언 역시 “나도 같은 마음”이라며 “우빈(김우석)과 겹치는 신이 많았는데, 호흡 맞출 때 항상 편하게 해줘서 고마웠다. 감정적으로 몰입해야 하는 장면에서도 편한 환경을 만들어줘서 고마웠다”고 전했다.
한편, 1996년생인 김우석은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의 멤버 우신으로 데뷔했다. 201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도전하면서 활동명을 본명 김우석으로 변경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X1의 멤버로 발탁됐으나 그룹 해체 후 솔로로 전향했다.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불가살’ ‘밤이 되었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1월 4일 군악대로 입대 예정이다.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김우석보다 5살 연하다.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웨딩 임파서블’ ‘피라미드 게임’ 등에 출연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영, 11월 4일 깜짝 컴백…차주영·이이경과 MV 호흡
- 클라라, AIFF아시아 국제 영화제 최고여배우상 수상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서유리 “하혈 쇼크로 위독…전 남편 연락 無”→이혼 이유 언급 (이제 혼자다)[TV종합]
- 자산 총액 290조 대기업 외손자, 생활비 보니 ‘상상초월’ (금수저 전쟁)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