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시니어 골프 지원…‘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 주최
매일홀딩스가 셀렉스∙메디웰∙오스트라라이프를 통해 시니어 골프대회 지원에 나선다.
매일홀딩스는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와 함께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올해로 29회 개최를 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시니어오픈 골프대회다.
매일그룹은 이번 한국시니어오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해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로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본 대회의 총 참가인원은 112명이며, 지난 29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선수들이 30일부터 본선 경기를 치룬다.
총 상금은 2억 원. 총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한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회 기간 중 갤러리 관객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선수분들과 갤러리 관객들에게 건강상태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알리는 동시에 제품을 시음하고 우수한 품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부스 운영과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