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리에게' 신혜선♥이진욱, 청혼 해피엔딩.."함께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해리에게'가 신혜선, 이진욱의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29일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가 12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두 개의 로맨스가 녹아있던 '나의 해리에게'는 신혜선이 1인 2역을 소화하며 이중 매력을 뽐냈고, 이진욱이 현실감 있는 연기를 더해 멜로 장인으로 제 역할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나의 해리에게'가 신혜선, 이진욱의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29일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가 12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은호와 현오가 각자 진정한 행복을 찾은, 행복 재생 로맨스로 마침표를 찍었다. 마지막회 시청률은 3.3%(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ENA 방송 기준. 이하 동일 기준)를 기록했다.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지난 9월 23일 첫 방송했다.
신혜선, 이진욱이 주연을 맡은 이 드라마는 해리성 정체성 장애 소재를 다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1회 2.0% 시청률을 기록한 후,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했다. 지난 8일 6회 시청률이 3.5%를 기록했으며, 이후 22일 10회가 3.6%의 시청률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기도 했다. 최종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새로 쓰지 못했지만, 시청자들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두 개의 로맨스가 녹아있던 '나의 해리에게'는 신혜선이 1인 2역을 소화하며 이중 매력을 뽐냈고, 이진욱이 현실감 있는 연기를 더해 멜로 장인으로 제 역할을 했다.
특히 마지막회에서는 현오가 은호에게 결혼을 하자면서 프러포즈를 하고, 두 사람이 행복을 찾는 모습이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은호는 현오의 프러포즈를 제대로 인지했고 "나 할래. 완전 할래"라며 그에게 안기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이후 은호와 현오가 기이동 숲에서 행복하게 입맞춤을 하는 모습과 함께 "결국 같은 걸 좋아하고 함께 행복해지기 위해서", "사랑하는 거야", "이토록 열심히", "우리가"라고 이들이 대화를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알아? 난 언니가 제일 좋아"라는 과거 혜리(김시은)의 말에 현재의 은호가 "나도 그래. 주혜리. 나도 네가,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라고 답하며 행복을 찾은 은호의 모습이 여운을 남겼다.
은호가 해리성 인격장애를 극복하고, 사랑도 찾고 자신의 인생도 찾는 모습은 안방극장에 해피엔딩을 선사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놈: 라스트 댄스',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댄스 - 아이즈(ize)
- 유료 소통 팬 플랫폼, 아이돌이 져야 할 ‘돈값’의 무게 - 아이즈(ize)
- 민희진,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현명한 판단"vs"주주간계약 유효" - 아이즈(ize)
- '발롱도르 설레발' 비니시우스, '전용기+파티+지인 초대' 싹 다 취소 - 아이즈(ize)
- 고 김수미, 아름다운 추억 선사하고 떠난 모두의 어머니 - 아이즈(ize)
-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진, 그래서 더 유쾌한 'I'll be There' - 아이즈(ize)
- 징역살이 중인 유아인, 항소심서 선처 호소 - 아이즈(ize)
- '필승조→1선발→주장→국대 에이스' 이탈, '삼성은 이길 수 없었다' - 아이즈(ize)
- KIA 우승의 주역들...부임 첫해 우승한 이범호 감독과 김선빈 김태군 - 아이즈(ize)
- 복귀 시동 임창정, 혐의 벗었어도 남은 과제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