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 먹었네” 5주년 있지, 생방송서 서로 향한 솔직한 속내 꺼내(철파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5주년을 맞은 있지가 서로를 향한 속마음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10월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있지가 출연했다.
이날 있지는 5주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아기 티가 났었는데 아닌 거다. 데뷔 초 노래를 듣는데 언니들을 보니 달라졌더라. 옛날 노래 목소리도 애기 같더라"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데뷔 5주년을 맞은 있지가 서로를 향한 속마음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10월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있지가 출연했다.
이날 있지는 5주년에 대해 이야기했다. 유나는 "실감이 안 난다. 시간이 빠른 거 같다. 그런데 어제 연습실에서 느낀 게 있다. 곧 있으면 팬미팅이라 연습을 하는데 언니들 보는데 새삼 "아 나이들 먹었네"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아기 티가 났었는데 아닌 거다. 데뷔 초 노래를 듣는데 언니들을 보니 달라졌더라. 옛날 노래 목소리도 애기 같더라"라고 했다.
이에 김영철은 옆에 앉은 멤버들에게 메세지를 보내달라 했다. 먼저 예지는 리아에게 "리아가 있지 내에서 유일하게 동갑 친구다. 뭔가 5년을 쭉 지내고 돌아보니 의지했던 순간이 많았다. 무대에서 리아가 필요한 순간이 많았다. 늘 고맙고 친구지만 든든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했다.
이어 리아는 류진에게 "동생이지만 그런 생각 안 할 정도로 의지한다. 고민이 있으면 상담할 정도로, 든든한 친구랑 멤버가 되어줘서 고맙고. 있지 내 중심을 잘 잡아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고 이야기했다.
류진은 유나에게 "유나가 팀 분위기를 한 번씩 환기 시켜주는 지라.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멤버라고 이야기해주고 싶었고. 5년 내내 멤버 사랑해주고 팀 사랑해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밥 많이 먹으러 다니자"라고 해 훈훈함을 더했다.
유나는 채령에게 "이번에 탈색하느라 정말 고생했고 늘 언니 덕분에 팀이 유쾌하고 즐겁게 활동하는 거 같아서. 언니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좋다고 하고 싶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채령은 예지에게 "항상 우리 잘 챙겨줘서 고맙고. 언니 덕에 우리 팀이 부드럽게 잘 해쳐나갈 수 있었어. 이번 활동도 잘 해내보자 고마워"라며 웃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박지윤 최동석 점입가경 ‘쌍방 맞불륜’ 소송 미루니, 부부 성폭행 수사 착수[이슈와치]
- “아가씨” 찾던 입으로 아이들 부른 최민환, 슈돌은 무슨 낯으로 나왔나?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