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라파스, 美日 마이크로니들 시장 확대 실적개선 잠재력에 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파스(214260)가 미국과 일본 등 고객사 확대에 따른 매출 성장 및 흑자전환 가능성에 장초반 강세다.
하태기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미국과 일본 ODM 잠재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ODM 내수를 보면 화장품사, 제약사, 에스테틱에서 성장 잠재력이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이어 "피부트러블 자사 브랜드 ACROPASS 유통채널이 확재되고 있으며 내년 매출 성장 및 흑자전환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라파스(214260)가 미국과 일본 등 고객사 확대에 따른 매출 성장 및 흑자전환 가능성에 장초반 강세다.
라파스의 강세는 주력 상품인 마이크로니들 패치제형의 잠재력에 주목해야 한다는 증권사 의견이 나오면서다.
하태기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미국과 일본 ODM 잠재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ODM 내수를 보면 화장품사, 제약사, 에스테틱에서 성장 잠재력이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이어 “피부트러블 자사 브랜드 ACROPASS 유통채널이 확재되고 있으며 내년 매출 성장 및 흑자전환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