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펙트이엔티, 트레져헌터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체결

생활경제부 2024. 10. 30.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주)아스펙트이엔티(대표 장용혁)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솔루션 선도기업 트레져헌터(대표 송재룡)와 전략적 콘텐츠 크리에이터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스펙트이엔티는 소속 아티스트인 스우파2의 울플러, 츠바킬, 네이비멜팅슬라이드를 비롯해 총 100여 명의 댄서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활발한 브랜딩 및 콘텐츠 확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스펙트이엔티 장용혁 대표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댄스 콘텐츠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 채널에서의 영향력 확산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국내외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대중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댄스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국내 최초의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 그룹으로, 인플루언서 기반 마케팅을 주도하며 고성장 고부가가치 사업인 롱텀 마케팅, 채널 비즈니스 솔루션, IP(지적 재산권) 사업을 확대하여 ‘MCN 2.0’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스펙트이엔티와 트레져헌터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새로운 기회 창출과 양사의 강점을 결합한 시너지를 발휘하여 댄스 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