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쯔틴, 올리브영 품절 대란템 실트크림 ‘오특’ 진행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30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실트 크림’ 오늘의 특가 (오특) 행사를 진행한다.
실트 크림은 지난 7월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올리브영 스킨케어 1위를 기록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많은 화제와 관심을 받고 있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피부 깊은 곳까지 탄력을 보충해 주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힘없고 탄력 잃은 피부의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주는 3GF 성분을 함유해 피부 표면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보습과 탄력을 보충해 준다.
또, 오특 행사와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를 포함한 실트 라인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르쯔틴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각질 제거부터 클렌징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퓨어 필링 투폼 10g 미니어처를 선착 증정한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은 탄력 있는 영양감을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켜, 바를수록 피부 생기가 돋아나는 효과가 있는 결광 앰플이다. 또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는 특수 삼중 코팅 시트로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하여 크림의 영양을 그대로 흡수시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에르쯔틴 실트 크림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피부 보습이 필요한 환절기를 맞이하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실트 라인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70만원짜리 임야, 건설업자가 111배 넘는 3억원에 산 까닭
- “윤석열 대통령에게 훈장 안 받겠다”…교수에 이어 초등학교 교사도 거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장학사 만들어줄게”…여교사 성추행·스토킹한 교장 법정구속
- 아파트서 후진하던 쓰레기 수거 차량에 쾅…7세 초등학생 한낮 참변
- ‘파우치 논란’ 박장범 선배들도 나섰다···“염치를 안다면 멈출 때”
- 버스 시위 중 체포된 전장연 대표···법원 “국가가 1000만원 배상하라”
- 이재명 만난 윤여준 “민주주의 훈련 덜된 분들이 권력 잡아 문제”
- 어도어, 민희진 대표이사 선임안 부결···민희진 “주주 간 계약 효력은 여전해”
- ‘손자 사망’ 급발진 의심 사고 할머니 재수사에서도 ‘혐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