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능가하는 新빌런 될까..'열혈사제2' 서현우 "구담즈 괴롭힐 수 있어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혈사제2' 서현우가 빌런으로 등장한다.
오는 11월 8일 방송될 '지옥에서 온 판사'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박재범 극본, 박보람 연출)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열혈사제2' 서현우가 빌런으로 등장한다.
오는 11월 8일 방송될 '지옥에서 온 판사'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박재범 극본, 박보람 연출)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이와 관련 서현우가 흑수저 출신이지만 초고속 승진을 이뤄낸 부산 남부지청 마약팀 부장검사 남두헌으로 분한 '강렬 포토 4종'을 최초로 선보였다. 극 중 거물급 인사들의 악행을 서슴지 않고 눈감아주는 남두헌(서현우)이 누군가와 은밀한 만남을 시도하는 상황. 남두헌은 식당 앞에 줄지어 서 있는 사람들을 예의주시하며 한마디씩 툭툭 던지는 은근한 오지라퍼 기질을 보이는가 하면, 주위를 경계하며 주도면밀하게 이동해 비밀스러움을 드리운다.
또한 남두헌은 눈앞에 있는 돈 가방보다 정보에 더 목마른 듯 앞에 있는 사람과의 대화에 집중하며 날카로움을 빛낸다. 야망을 위해서 정의 따윈 언제든 손절할 수 있는 남두헌이 거물급 인사들의 '악행 청소기'로 펼칠 행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시즌2에서 '출세욕 만렙의 야망 검사' 남두헌으로 변신할 서현우는 "시즌 1의 재미와 감동의 바통을 이어받아 기분 좋은 긴장감과 설렘으로 촬영에 임했고, 구담즈를 괴롭힐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활기를 칠 남두현의 빌런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서현우는 자신이 맡은 남두헌에 대해 "남두헌은 배짱이 두둑하고 쾌활한 성격이면서도 외로이 혼자만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짠한 인물이라 악역이지만 마냥 밉지만은 않은 입체적인 인물이다"라고 소개해 섬세한 열연을 기대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서현우는 "'열혈사제'를 애청하고 기다렸던 시청자분들의 눈과 귀를 다시 한번 즐겁게 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저를 포함해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향연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한다"라는 부탁을 건넸다.
제작진은 "서현우는 캐릭터를 온전히 흡수하는 능력으로 촬영장에서 매번 감동을 주는 배우"라며 "시즌2 갈등의 핵심축으로 극적 긴장감을 불어넣을 서현우의 명연기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는 2019 최고 히트작 '열혈사제1'의 다음 시즌으로 5년 만에 뭉친 시즌1 배우들의 환상 케미와 시즌2에 새로 합류한 연기파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가 예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톱스타 모녀의 막장 스캔들..“엄마가 내 남친과 재혼” (프리한19) […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