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Get Loud’ 컴백 후 첫 1위..‘이글루’도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9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꾸몄다.
이날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쇼! 챔피언' 방송에 이어 다시 한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9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꾸몄다. 먼저 수록곡 'Igloo'를 선보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올블랙 패션과 선글라스, 시크하면서도 핫한 바이브를 담아낸 화려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어 타이틀곡 'Get Loud'로 무대를 꾸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자유로움을 지닌 '핫 걸' 다운 매력을 가득 뽐낸 가운데 안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선보인 'Igloo'는 앨범 프로모션 당시부터 "타이틀 못지않은 완성도", "음악방송서 꼭 보고 싶은 무대"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있었던 곡으로 발매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날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쇼! 챔피언' 방송에 이어 다시 한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이날 'Get Loud'로 1위에 오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저희를 이 자리까지 이끌어주신 홍승성 회장님과 홍태화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팬덤 KISSY(키씨)가 곁에서 항상 열심히 응원해 줘서 힘이 난다. 최근 콘서트를 마쳤는데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도 팬들에 대한 사랑을 한껏 표현하는 한편 여유로운 라이브를 선보이며 1위의 기쁨을 누렸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