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NH투자증권과 코스닥 상장 주관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는 NH투자증권과 코스닥 상장을 위한 대표 주관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넥스트플레이어는 오는 2026년 상반기까지 상장 예비심사를 마친 후, 같은 해 하반기 중 코스닥에 상장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는 NH투자증권과 코스닥 상장을 위한 대표 주관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넥스트플레이어는 오는 2026년 상반기까지 상장 예비심사를 마친 후, 같은 해 하반기 중 코스닥에 상장할 계획이다.
지난 2013년에 설립된 넥스트플레이어는 이커머스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매출 53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에는 630억원의 매출을 전망하고 있다. 실제로 올 상반기 매출은 29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넥스트플레이어의 주요 브랜드로는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 이너뷰티 브랜드 '줄리스초이스',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이 있다. 특히 헬스헬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고객 충성도를 바탕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줄리스초이스는 독창적인 이너뷰티 제품과 효과적인 프로모션으로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헬스·뷰티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럭키클로버는 올해 상반기에만 누적 매출 15억원을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셀러 플러그인(Seller Plugin)' 전략을 통해 판매자가 제품 개발, 제조, 유통 전 과정에 참여하면서 플랫폼 이용자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넥스트플레이어는 럭키클로버의 하반기 월간 최다 이용자와 구매 고객수 증대, 4분기 월 매출 10억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넥스트플레이어는 국내외 유통망도 적극적으로 확장 중이다. 지난해 4월부터 현대백화점과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4곳에 입점했으며, 헬스헬퍼와 줄리스초이스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넥스트플레이어 관계자는 "올해도 K콘텐츠의 해외 영향력이 갈수록 커지는 가운데, K-뷰티 카테고리가 2~3년 안에 K-건기식까지 확장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면서 "이런 성장세에 발맞춰 내년에는 해외시장 확대를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박지원 "北김정은 딸 김주애 후계자 아냐…유학간 아들 있어"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지코 "하이브 내부 리포트? 본 적 없어…메일 열어보지도 않아"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남자 때문에 한 방에 훅 간다"…제시, 4년 전 사주풀이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