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 엄태웅, 키 비슷해진 11세 딸과 길거리 데이트…훈훈 [N샷]
황미현 기자 2024. 10. 30. 0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이 딸과 함께 거리를 걷는 모습을 공개했다.
엄태웅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엄태웅과 딸 지온 양이 함께 나란히 길을 걷는 모습이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 2013년 발레리나 윤혜진과 결혼해 같은 해 딸 엄지온을 품에 안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엄태웅이 딸과 함께 거리를 걷는 모습을 공개했다.
엄태웅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엄태웅과 딸 지온 양이 함께 나란히 길을 걷는 모습이다.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현재 만 11세인 지온 양의 키가 181㎝인 아빠 엄태웅만큼 큰 것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 2013년 발레리나 윤혜진과 결혼해 같은 해 딸 엄지온을 품에 안았다. 엄태웅 윤혜진 부부는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초만 만져보자는데, 싫다잖아 XX"…KTX 여승무원에 폭언 쏟은 노인
- 안영미, 라디오 생방송 중 아이돌 앞에서 "씨X"…욕설 방송 사고
- '오남매 아빠' 정성호 "다산 집안, 父 형제 16남매…친척 100명"
- 서유리, 前 남편 최병길과 이혼 이유…"쇼크 왔는데 무응답"
- '어깨 드러낸'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 앞두고 뽐낸 미모
- "예약한 기억 없다"…고깃집 40인분 '노쇼' 군청, 녹취록에도 '발뺌'
- "3주 일한 샐러드 가게 40대 알바생…'1분 거리' 같은 업종 차렸다" 분통
- 얼굴 가리고 무인점포 턴 여자들…"1년째 못 잡아, 폐업 준비"[CCTV 영상]
- 딕펑스 김태현♥'최현석 딸' 최연수, 결혼 전제 열애 중…띠동갑 커플
- '10분 상담에 9만원' 오은영 "돈 때문에 일하는 건 아니지만 돈은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