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블루 ‘너에게만 몹쓸 짓’ OST 공개
안병길 기자 2024. 10. 30. 07:57
‘실력파 여성 듀오’ 베이비블루(BABY BLUE)가 숏폼 드라마 ‘너에게만 몹쓸 짓’의 OST에 참여한다.
베이비블루가 가창한 탑릴스 숏폼 드라마 ‘너에게만 몹쓸 짓’의 OST ‘결국…너잖아’는 오늘(30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에게만 몹쓸 짓’은 남매로 지냈던 두 사람이 재벌가의 추악한 음모에 휩싸이며 진행되는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베이비블루가 참여한 OST ‘결국…너잖아’는 지난 2007년에 발매된 블랙펄(Black Pearl)의 노래를 베이비블루의 감성적 보컬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잠시 떠났지만, 결국 그 사람이 사랑이었다는 걸 깨닫는다는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다.
베이비블루는 그간 ‘그때 생각나?’, ‘그댈 좋아한다구요’, ‘잘지내니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X 베이비블루)’, ‘웃어줄래’, ‘취하지도 않네요’ 등의 곡을 통해 탄탄한 보컬에 묻어나는 짙은 감성의 매력을 선사했다. 베이비블루의 애절한 음색이 ‘너에게만 몹쓸 짓’의 영상과 어우러져 곡과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베이비블루가 가창에 참여한 숏폼 드라마 ‘너에게만 몹쓸 짓’의 OST ‘결국…너잖아’는 오늘(30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초점] “하늘에선 부디”...故 김수미 향한 추모는 ing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시비···‘너무 비슷한데?’ 찬반논쟁
- ‘이태원참사 잊었나’ 변우석·카리나 내리지도 못하고 귀가···차량사고까지 난 프라다 행사
- [전문]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아침내내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