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픈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故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지 7년이 됐다.
故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불의의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2017년 10월 30일 오후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교통사고로 사망한 고인은 직접 차량을 운전하다 다른 차량과 충돌했고 이후 인근 아파트 중문 벽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故 김주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故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지 7년이 됐다.
故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불의의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향년 46세.
2017년 10월 30일 오후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교통사고로 사망한 고인은 직접 차량을 운전하다 다른 차량과 충돌했고 이후 인근 아파트 중문 벽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심폐소생술을 받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채 숨을 거뒀다.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故 김주혁. 영화 ‘싱글즈’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광식이 동생 광태’ ‘방자전’, 드라마 ‘카이스트’ ‘구암허준’ ‘프라하의 연인’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한 그다. 유작인 ‘독전’ ‘흥부’을 통해서는 연기의 정점을 찍었다. ‘독전’으로는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 제39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조연상 등을 차지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故김주혁 아버지 故김무생, 오늘(16일) 19주기…그리운 父子
- 한정수, 고(故) 김주혁 사망 6주기에도 묘소 찾았다 "차태현 씨도 왔다"
- 故김주혁, 오늘(30일) 벌써 6주기…영원히 기억될 '구탱이형'
- 배우 장진영, 사망 14년 흘러…초가을 '국화꽃 향기' 일렁
- "김주혁 사망 후 정신질환"…한정수, 오은영 만나 충격 고백(금쪽)
- 故김주혁 언급한 이규혁, 안타까워 보였다 말한 이유(신랑수업)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