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억대 건물주 고소영, 빨간 땡땡이 룩도 완벽…♥장동건 설레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고소영은 10월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낙엽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엘리베이터에서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는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1972년생 만 52세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소영이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고소영은 10월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낙엽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엘리베이터에서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는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검은 가디건과 빨간 땡땡이 스커트 룩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하는 고소영이 눈길을 잡는다.
뭘 입어도 고소영의 우아한 매력으로 소화하는 그의 존재감에도 감탄이 더해진다.
한편 1972년생 만 52세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소영은 자신의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방송 외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지난 2022년 한 방송을 통해 서울 성동구 송정동, 강남구 청담동, 용산구 한남동에 건물 한 채씩 총 세 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당시 추정 시세로 총 400억 원 이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파격 의상’ 블랙핑크 제니, 엉덩이 노출 자체 모자이크
- 남보라, ♥예비신랑 하관만 봐도 훈남이네 “이런 큰 사랑 받아도 되나”[전문]
- 이주명, ♥김지석이 찍어줬나 ‥日거리 활보하는 여신
- 박지윤 최동석 점입가경 ‘쌍방 맞불륜’ 소송 미루니, 부부 성폭행 수사 착수[이슈와치]
- “아가씨” 찾던 입으로 아이들 부른 최민환, 슈돌은 무슨 낯으로 나왔나?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