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동건이야, 뽀뽀 쪽" 조윤희, 딸 父에 보낼 수 있는 이유 (이제 혼자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배우 이동건과 이혼했지만 아이 아빠의 자리를 인정하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조윤희는 "제가 아이에게 아빠 이야기를 오버해서 이야기할 때도 있었는데 로아가 갑자기 '윤희야, 나 이동건이야'라고 말하며 제 입술에 뽀뽀를 쪽 하는거다. 정말 깜짝 놀랐다"고 웃어 헤어져도 웃을수 있는 이혼 부부의 모습을 보여 재결합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조윤희가 배우 이동건과 이혼했지만 아이 아빠의 자리를 인정하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와 미술 심리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윤희는 어느새 초등학교 1학년이 되면서 키가 부쩍 큰 로아를 공개하면서 "170cm가 넘으면 김새롬 씨 처럼 모델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윤희는 "갑자기 아이가 키가 많이 컸다"고 놀라워했고, MC들은 "얼굴도 달라졌다. 이목구비가 뚜렷해지면서 엄마를 많이 닮았다. 엄마가 대신 학교 가도 되겠다"며 꼭 닮은 모녀를 신기해했다.
이날 조윤희는 평소 이상한 그림을 그리는 딸의 모습에 심리 상담을 받기로 했다.
옷을 벗은 남자 병사 그림에 공주가 "병사의 소중한 곳을 봤다"고 적어놓고 테이프를 붙여놓은 그림을 그려놓은 것. 또 다른 그림에는 얼굴만 까만 사람들을 그려놓기도 했다. 조윤희는 "아이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데 가끔 의미를 알 수 없는 그림들이 있다. 그래서 심리상담을 받고 싶었다"고 밝혔다.
미술센터에 온 로아는 가족을 그려달라는 말에 "선을 그어 나눠도 되냐"고 물은 뒤 스케치북을 3등분으로 나눠 엄마, 할머니, 아빠를 각각 그렸다.
전문가는 조윤희에게 "가족을 함께 그러달라고 했는데 선을 긋는것 부터 물어보더라"라며 "가족을 각각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고 했다. 조윤희는 이혼 가정인 자신의 모습을 아이의 그림을 통해 보면서 생각에 잠겼다.
엄마는 불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그린 로아의 속내는 "엄마는 따뜻하고 불편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조윤희는 "아이가 가족을 각각 그렸어도 저는 일할 때 빼고는 로아와 늘 함께인데 제 옆에 자기를 같이 그려놓을 줄 알았다"고 했다.
반면 조윤희의 그림에는 모든 것이 로아와 함께였다. 심지어 나무를 그려도 엄마 나무와 아기 나무를 그렸다. 이에대해 전문가는 "아이에 대한 의존이 높다"며 "조윤희의 공허함을 아이가 채워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조윤희는 "어릴 때 엄마의 관심이 너무 고팠다. 내 아이에게 그걸 모두 해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며 "심지어 아이가 원하면 내가 아파도 아빠에게 보낼 의향이 있을 정도"라며 아이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이를 들은 박미선은 "거기서 또 윤희는 빠져있다. 본인이 다치는 건 생각을 안하는 것 같다"고 안타까워했다.
마지막 예고편에는 조윤희가 지인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인은 "너 그때 왜 집을 나갔지?"라고 물었고, 이동건과 결혼 생활 중에 일어난 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조윤희는 "어렸을 때부터 화목하지 못했고, 너무 관심을 못 받고 있다고 생각했다"며 불우한 가정사를 고백했다. 이후 조윤희는 "제가 아이에게 아빠 이야기를 오버해서 이야기할 때도 있었는데 로아가 갑자기 '윤희야, 나 이동건이야'라고 말하며 제 입술에 뽀뽀를 쪽 하는거다. 정말 깜짝 놀랐다"고 웃어 헤어져도 웃을수 있는 이혼 부부의 모습을 보여 재결합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조윤희는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12월 로아를 출산했다. 그러나 2020년 이혼했으며 현재 로아를 홀로 키우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수미, 최근 삶 정리중이었다 "'안녕히계세요' 책 집필" [종합]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구준엽♥서희원 파파라치 강원래였다 "사진 다 뿌려" (가보자GO)[종합]
- 톱스타 모녀의 막장 스캔들..“엄마가 내 남친과 재혼” (프리한19) […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