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부터 이채연까지, WM엔터 '2025 시즌그리팅' 출시

김선우 2024. 10. 30. 0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그리팅'이 출시된다.



W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소속 아티스트 B1A4(비원에이포), 오마이걸(OH MY GIRL), 온앤오프(ONF), 이채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5 시즌그리팅' 출시 소식과 함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각 아티스트마다 개성이 드러나는 컨셉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먼저 B1A4는 '피크닉 타임(Picnic Time)'이라는 타이틀로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친근한 모습부터 오랜 시간 함께한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또 한 번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렛츠 고 온 어 트립(LET'S GO ON A TRIP)'이라는 타이틀로 데뷔 10주년 기념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오마이걸만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까지 꿈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10주년을 함께 맞이하는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온앤오프는 '미스테리 코드(MYSTERY CODE)'라는 타이틀로 일상과 비밀의 세계가 얽힌 이중 생활을 보여준다.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밤에는 미스터리한 코드를 해독하는 스파이로 변신하는 컨셉트로 낮과 밤 180도 다른 온앤오프의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백분 충족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채연은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사계절에 맞물려 '포어 그로스(FOUR GROWTH)'라는 컨셉트로 표현했다. 봄처럼 싱그럽고 풋풋한 소녀의 모습부터 청량하고 역동적인 모습, 아티스트로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과 무대 위 화려하게 빛나는 이채연의 모습까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공개된 프리뷰 이미지 만으로도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