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오늘] 11월 1일은 '한우 먹는 날'...오늘부터 대규모 한우 할인행사
10월 30일 수요일 미리보는 오늘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다음 달 1일 '한우 먹는 날'을 맞아 농협, 전국한우협회 등과 함께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소프라이즈 한우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농식품부는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한우 농가를 돕기 위해 전국 대형마트와 하나로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대규모 한우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약 2,000곳이 참여합니다.
=================
우리은행이 가계대출 관리를 위해 모바일 앱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한 일부 신용대출 판매를 중단합니다.
우리은행은 오늘(30일)부터 연말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용대출 상품 12종 판매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
부산시가 오늘(30일)부터 김해공항을 출발하는 '부산~발리' 직항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밝혔습니다.
'부산~발리' 노선은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 공항 최초로 개설되는 5천km 이상 장거리 직항편입니다.
=================
배달 수수료 상생안 논의 마감 시한을 앞두고 배달플랫폼과 입점업체 간 상생협의체가 오늘(30일) 9차 회의를 엽니다.
그동안 업계 1위 배달의 민족과 2위 쿠팡이츠가 적극인 상생안을 내놓지 않는 분위기였지만 정부가 제시한 논의 마감 시한을 코앞에 두고 열리는 회의여서, 진전된 안을 내놓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YTN 유재만 (jaeman@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행위 영상 있으니 돈 보내라"…지방의회 의원들도 '딥페이크' 피해 속출
- 하이브 '비방 문건' 파문…작성자 결국 직책 해제
- "기사님, 전화 좀 빌려주세요" 하더니, 모바일 뱅킹으로 9백만 원 '꿀꺽'
- 코인 다단계로 '5천억' 사기...'명품·10억 요트'에 흥청망청
- [날씨] 11월 태풍? 73년간 없었다...주 후반 '콩레이' 남긴 비구름 유입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천하람, 尹 낮은 지지율 언급하자...정진석 "개혁신당이나 생각하라" [Y녹취록]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귀신 보여"…전 교도관이 전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