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AI" 알파벳 실적 예상 상회, 시간외서 4% 급등(상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현지시간) 장 마감 직후 실적을 발표한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이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 시간외서 4% 정도 급등하고 있다.
이날 뉴욕증시 시간외거래에서 알파벳은 4.01% 급등한 178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시장의 예상치 863억달러를 상회한다.
이에 따라 알파벳은 시간외서 4% 이상 급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29일(현지시간) 장 마감 직후 실적을 발표한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이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 시간외서 4% 정도 급등하고 있다.
이날 뉴욕증시 시간외거래에서 알파벳은 4.01% 급등한 178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정규장도 실적 기대로 1.66% 상승 마감했었다.
알파벳은 이날 실적발표에서 지난 분기 매출이 882억달러라고 발표했다. 이는 시장의 예상치 863억달러를 상회한다.
주당 순익도 2.12달러라고 밝혀 시장의 예상치 1.85달러를 웃돌았다.
알파벳은 이는 인공지능(AI) 열풍에 힘입어 클라우드 부문 매출이 급증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알파벳은 시간외서 4% 이상 급등하고 있다.
sino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초만 만져보자는데, 싫다잖아 XX"…KTX 여승무원에 폭언 쏟은 노인
-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최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 듯"
- 안영미, 라디오 생방송 중 아이돌 앞에서 "씨X"…욕설 방송 사고
- '오남매 아빠' 정성호 "다산 집안, 父 형제 16남매…친척 100명"
- 서유리, 前 남편 최병길과 이혼 이유…"쇼크 왔는데 무응답"
- "예약한 기억 없다"…고깃집 40인분 '노쇼' 군청, 녹취록에도 '발뺌'
- BTS 진 "축의금, 그냥 아는 사이엔 5만원…친한 친구여도 30만원은 많다"
- "3주 일한 샐러드 가게 40대 알바생…'1분 거리' 같은 업종 차렸다" 분통
- 얼굴 가리고 무인점포 턴 여자들…"1년째 못 잡아, 폐업 준비"[CCTV 영상]
- 딕펑스 김태현♥'최현석 딸' 최연수, 결혼 전제 열애 중…띠동갑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