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피렌체에서 '2026 크루즈 패션쇼'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2025년 5월 15일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의 구찌 2026 크루즈 패션쇼를 개최한다.
런던과 하우스의 이 같은 깊은 관계를 기념하며, 사바토 데 사르노는 지난 5월 런던에서 그의 첫 번째 구찌 크루즈 쇼를 개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렌체는 구찌의 풍부한 역사가 담긴 도시이자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과 선구적인 창의성을 상징하는 곳으로, 이번 구찌 2026 크루즈 패션쇼는 구찌와 이 도시의 오랜 연결성을 기념한다.
동시에, 브랜드의 유산과 그 끊임없는 영향력을 바탕으로 하는 사바토 데 사르노의 현대적인 비전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구찌의 창립자 구찌오 구찌(Guccio Gucci)는 영국 런던의 사보이(The Savoy) 호텔에서 벨보이로 일하며 런던의 활기찬 문화로부터 영감 받았다.
이후, 1921년 피렌체로 돌아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레더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것이 구찌의 시작이 되었다. 런던과 하우스의 이 같은 깊은 관계를 기념하며, 사바토 데 사르노는 지난 5월 런던에서 그의 첫 번째 구찌 크루즈 쇼를 개최한 바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