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고향사랑 답례품 6종 추가…"마카롱·향수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 동구는 29일 소회의실에서 2024년 하반기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을 추가 선정했다.
이번 위원회는 경쟁력 있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지정을 위해 진행됐다.
내달부터는 기존 답례품을 포함한 총 38개의 답례품이 제공돼 동구 고향사랑 기부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울산시 동구는 29일 소회의실에서 2024년 하반기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하고,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을 추가 선정했다.
이번 위원회는 경쟁력 있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지정을 위해 진행됐다.
이달 초 공고를 거쳐 4개 업체 6개 품목을 접수해 6개 품목 전부를 신규 답례품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답례품은 ▲수제 마카롱 세트, 수제 마카롱·미니 마카롱 세트(김씨네마카롱공장) ▲호두과자 세트(케이터링해피타임) ▲장미 미스트·장미 향수 세트, 장미 패브릭 미스트 세트(아로마팩토리희로) ▲차량 렌트 할인권(곰두리렌터카(주)) 총 4개 업체의 6개 제품이다.
내달부터는 기존 답례품을 포함한 총 38개의 답례품이 제공돼 동구 고향사랑 기부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예정이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관할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일정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제공해 주는 제도다.
울산 동구에 기부를 희망하는 자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전국 농협은행을 방문하면 기부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s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박지원 "北김정은 딸 김주애 후계자 아냐…유학간 아들 있어"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지코 "하이브 내부 리포트? 본 적 없어…메일 열어보지도 않아"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